한국주택금융공사 전남지사(지사장 서승남)는 지난 9일 복지재단에서 이웃사랑실천을 위해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에 온누리 상품권 100만원을 기탁했다. 사진=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

한국주택금융공사 전남지사(지사장 서승남)는 지난 9일 복지재단에서 이웃사랑실천을 위해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에 온누리 상품권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온누리 상품권은 가정의 달을 맞아 한국주택금융공사 전남지사에서 마련한 것으로 광양노인복지관에 지정기탁돼 어르신들의 급식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여한 한국주택금융공사 전남지사 한명희 과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을 공경하는 마음으로 작은 것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상품권을 기탁하게 됐다”며, “어르신들이 노인복지관을 이용하시면서 어려움이 없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 관계자는 “어르신들을 위해 따듯한 지역사랑나눔을 실천해주시는 한국주택공사 전남지사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기탁해주신 상품권은 어르신들이 복지관을 이용하시면서 어려움이 없도록 적절하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주택금융공사는 매년 성금 및 물품을 기탁하여 장학금 지원 및 사회복지시설 지원 등 저소득·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