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주조공사(대표 김종현)는 지난 9일 오전 11시 복지재단에서 이웃사랑실천을 위해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에 성금 220만원을 기탁했다. 사진=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

광양주조공사(대표 김종현)는 지난 9일 오전 11시 복지재단에서 이웃사랑실천을 위해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에 성금 22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광양만사람들과 휴먼사랑봉사단에 지정기탁돼 어르신들의 장수사진 촬영과 경로당 식사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여한 광양주조공사 김종현 대표는 “매번 솔선수범하는 마음으로 어르신들을 챙겨주시는 광양만사람들과 관내 지역사회의 다양한 계층을 돕는 휴먼사랑봉사단에게 작지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후원하게 됐다”며, “관내 소외계층을 도와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 관계자는 “매번 지역사회를 살뜰히 생각하고 소외계층을 도와 사랑나눔을 실천해주시는 광양주조공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기탁해주신 후원금은 봉사단에 잘 전달하여 더 많은 소외계층들이 온기를 나눌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광양주조공사는 2012년부터 현재까지 지역에 다양한 기부와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에 기부한 규모는 김종현 대표 개인 후원을 비롯해 성금과 물품 등 총 1억2000만원이 넘는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