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뱅크 동광양점(대표 김태균)이 8월 6일 동광양점에서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에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중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지정 기탁돼 관내 소외된 이웃의 생활안정과 복지 증진,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태균 대표는 “지역 이웃을 위해 나눔에 동참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지속적으로 관심과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사랑나눔복지재단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기탁 성금은 도움이 절실한 취약계층에게 큰 위로와 희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길 위의 광양사(史) 제3부 근대의 기억들] ㉙ 광양서초교 , 100년 역사·자연 숨쉬는 배움 요람](https://gy-senior.com/wp-content/uploads/2026/06/서초등교사-1-218x150.jpg)

![[기자수첩] 여름철 비브리오패혈증 주의…예방수칙 준수해야 비브리오패혈증](https://gy-senior.com/wp-content/uploads/2026/06/위생적인-생선손질-218x150.jpg)

![[현장탐방] 수확부터 먹거리·공예체험까지…광양 매실 매력, 오감으로 만나다](https://gy-senior.com/wp-content/uploads/2026/06/매실따기-218x15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