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동아리 비타민(대표 원영태, 회원 김지연·정운난·김은미)이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에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음악동아리 비타민은 지난 15일 오후 5시 광양읍사무소에서 이웃사랑실천의 일환으로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에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성금은 광양매화축제에서 받은 경연대회 상금과 음악동아리 비타민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것으로,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지정기탁돼 관내 취약계층 복지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원영태 대표는 “회원들과 마음을 모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며, “이번에 전달한 성금이 작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를 통해 우리 지역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비타민같은 동아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허형채 위원장은 “항상 광양읍의 복지를 위해 힘써주시는 음악동아리 비타민 원영태 회장님과 회원들께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다”며, “전달해 주신 성금은 광양읍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사랑나눔복지재단 관계자는 “회원들과 함께 마련한 소중한 성금을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원영태 회장님과 회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사랑나눔복지재단도 음악동아리 비타민과 함께 관내 복지증진과 지역발전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