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광양주조공사(대표 김종현)가 20일 이웃사랑실천을 위해 성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왼쪽부터 성경환 대장, 김종현 대표, 장충세 사무처장. 사진=(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

‘빨간뚜껑 광양생막걸리’를 제조하는 광양시 소재 ㈜광양주조공사(대표 김종현)가 광양 112자전거봉사대(대장 성경환)에 성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빨간뚜껑 광양생막걸리’ ㈜광양주조공사는 지난 20일 오후 3시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에서 이웃사랑실천을 위해 성금 200만원을 광양112자전거봉사대에 전했다.

이날 광양주조공사와 광양112자전거봉사대는 “사랑나눔 행복 동행을 주제로 봉사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달된 성금은 광양112자전거봉사대에 지정기탁돼 광양청소년 아동센터와 연계해 학교 밖 아이들을 위해 매월 반찬 지원봉사와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대상으로 필요한 물품 구입에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광양주조공사 김종현 대표는 “아동과 청소년들이 유익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매년 나눌 수 있어 감사하다”며, “광양 미래세대를 위해 디딤돌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광양112자건거봉사대 성경환 대장은 “매년 좋은 마음으로 아이들을 위해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봉사(奉仕), 자율(自律), 창의(創意)를 신념으로 이웃과 함께하는 공동체 나눔 행사를 펼치며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에 공동체 나눔 실천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 관계자는“지역사회 미래세대를 위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주신 김종현 대표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관내 아동과 청소년들이 사회에 유익한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광양주조공사는 2021년부터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광양112자전거봉사대에 후원해 아이들을 돕고 있으며, 지역에 다양한 기부와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