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패션반 수업. 사진=신협순
광양시 여성문화센터는 자격증부터 취미과정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사진=신협순

광양시 여성문화센터는 시민에게 새로운 지식과 기술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제71기 문화대학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문화대학은 ▲양재, 집밥 요리 등 기술·창업반 ▲화훼, 미용사 등 자격증반 ▲요가, 기타교실 등 문화·취미반 ▲가곡교실, 파워스피치 등 야간반 등 총 수강생 668명을 모집, 4개 과정 총 36개 강좌로 진행된다. 교육은 5월 7일부터 8월 2일까지 3개월 과정이다.

모집 대상은 광양시에 주소를 두고 거주하는 시민으로, 남녀 구분 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수강을 원하는 시민은 오는 24일까지 광양시청 통합예약시스템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4월 29일부터 5월 1일까지는 광양시 여성문화센터 방문을 통해 선착순으로 수강 신청할 수 있다.

최숙좌 광양시 여성가족과장은 “이번 광양시 문화대학은 문화예술 및 직업 기술을 더 손쉽게 습득할 수 있는 강좌들로 구성됐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광양시 여성문화센터는 해마다 150여 명의 수강생이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하고 있다.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강사진과 저렴한 수강료로 자격증부터 취미까지 다양하고 수준 있는 교육을 진행하면서 시민들에게 문화 향유와 역량 강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수강생 모집과 세부적인 강좌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청 홈페이지 공고문을 통해 확인하거나 광양시 여성문화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 광양시 여성가족과(061-797-2781)

홈패션반 수업. 사진=신협순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