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스퀘어 광양점(LF네트웍스 영업본부장 강선구)과 덕례리발전협의회(회장 박창호)는 지난 6일 LF스퀘어 광양점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에 성금 72만1000원과 백미 및 잡곡 100포(12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LF스퀘어 광양점에서 7월 13일과 8월 3일 이틀에 걸쳐 실시한 워터밤 축제에서 발생한 수익금으로, 지역사회의 복지 증진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백미 및 잡곡은 덕례리발전협의회와 함께 주최한 ‘LF스퀘어 인덕뜰 맥주 페스티벌’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을 통해 마련됐다. 이는 관내 그룹홈 4개소에 지정되어 그룹홈에 생활하고 있는 아동들의 식사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마권종 부점장은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서 지역 주민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함께 나누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LF스퀘어 광양점은 지역의 복지와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며 작은 나눔이 큰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덕례리발전협의회 박창호 회장은 “LF스퀘어 광양점과 함께 이번 기부를 진행하게 되서 더욱 뜻깊고 기쁘다”며 “이번 기부 행사가 단순한 지원을 넘어서, 지역사회 구성원 간의 나눔과 협력의 가치를 확산시키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사랑나눔복지재단 관계자는 “지역의 복지 발전을 위해 소중한 성금과 백미, 잡곡을 전달해주신 LF스퀘어 광양점과 덕례리발전협의회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기부는 지역사회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저인 관심과 나눔실천을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