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송담단업개발(대표 이송아)이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을 위해 옥상 방수 공사를 지원했다.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양 송담단업개발(대표 이송아)이 지역 주민들을 위해 옥상방수공사를 지원한다.

송담산업개발은 지난 13일 오전 11시 이웃사랑실천 일환으로,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을 통해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옥상 방수 공사 재원(640만 원 상당)을 전달했다. 이번 옥상 방수 공사는 지적장애를 앓고 있는 모자가정 주택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송아 대표는 “우리 주변에서 힘들게 생활하는 취약계층 모습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며 “이번 공사를 통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하면서 건강한 삶을 영위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허형채 위원장은 “이번에 공사를 진행한 가정은 지적장애를 갖고 생활하는  주민이었고, 주택 내외부 환경이 너무 열악해 더 신경이 많이 쓰였다”며, “송담산업개발 도움으로 관내 어려운 이웃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게 돼 정말 다행이고,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사랑나눔복지재단 관계자는 “광양시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을 위해 옥상 방수 공사를 진행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송담산업개발의 적극적인 활동으로 어려운 세대에 도움을 드릴 수 있었다”고 전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