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와이즈멘 광양비전클럽(회장 석경미)은 지난 6월 22일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실천의 일환으로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 (이사장 김재경)에 성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성금 100만원은 광양비전클럽 회원들이 만두와 닭갈비를 직접 판매해 마련한 수익금으로, 광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 지정기탁되어,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지원 및 문화체험 프로그램 등 위기 청소년 맞춤형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석경미 회장은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과 노력으로 마련된 수익금을 통해 광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함께 청소년을 지원하는 가치 있는 일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가정 청소년들과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확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랑나눔복지재단 관계자는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한 지원에 큰 힘을 보태 주신 국제와이즈멘 광양비전클럽 회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광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전문적인 상담과 맞춤형 지원이 더해져, 위기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안정적인 자립을 돕는 뜻깊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국제와이즈멘 광양비전클럽은 상호 이해와 존중을 바탕으로 YMCA와 청소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더 나은 세상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는 국제 봉사단체이다.
현재 광양YWCA 경로식당 무료급식소 매월 봉사와 금호 청소년문화의집 간식 지원봉사를 비롯해 저소득 취약계층 청소년 장학금 지원,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과 봉사 문화를 확산하는 데 힘쓰고 있다.








![[현장탐방] 소담 배수정 작가, 민화로 아름다운 전통 이어가는 ‘생활예술’ 인기](https://gy-senior.com/wp-content/uploads/2026/06/민1-218x150.jpg)
![[길 위의 광양사(史) 제3부 근대의 기억들] ㉚ 광양읍,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골목길](https://gy-senior.com/wp-content/uploads/2026/06/인서리-1-218x15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