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강초등학교(교장 조상석)는 2026년 1월 6일 봉강초등학교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실천의 일환으로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에 성금 21만2000원을 전달했다. 사진=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

봉강초등학교(교장 조상석)는 2026년 1월 6일 봉강초등학교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실천의 일환으로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에 성금 21만2000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성금은 봉강초등학교 학생들이 평소 사용하지 않는 도서 및 의류 등을 직접 가지고 나와 판매하는 나눔장터를 통해 마련됐다. 성금은 영웅 아동양육시설에 지정기탁돼 시설 아이들의 생활 지원 및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조상석 교장은 “아이들이 스스로 나눔을 기획하고 실천하는 과정을 통해 배려와 공감 능력을 키울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다” 며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의 아동양육시설 학생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랑나눔복지재단 관계자는 “정성껏 모은 소중한 수익금을 전달해주신 봉강 초등학교 학생들에게 정말 감사하다”며 “학생들의 순수하고 따뜻한 마음이 영웅 아동양육시설 아이들에게 큰 희망과 위로가 될 수 있도록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