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혜성티앤시(대표 김영조)는 지난 1월 12일 태인동사무소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실천의 일환으로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에 성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성금은 태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지정기탁되어 태인동 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과 저소득 가정 등을 위한 맞춤형 복지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김영조 대표는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외롭거나 힘들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성금을 준비했다.” 며 “작은 나눔이지만 이 성금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든든한 버팀목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랑나눔복지재단 관계자는 “힘든 시기에 소중한 기탁금을 전달해주신 혜성티앤시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며 “혜성티앤시가 보여준 따뜻한 관심과 배려는 단순한 성금 전달을 넘어 우리 지역사회를 지탱하는 든든한 안전망이 되어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주)혜성티앤시는 2017년부터 복지재단을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백미, 김치, 라면, 성금 등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면서 지역사회의 복지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기자수첩] 태인동과 금호동, 이제는 ‘걸어서’ 이어진다](https://gy-senior.com/wp-content/uploads/2026/02/태인보도교전경-218x150.jpg)





![[기자수첩] 동광양농협, 백운산 고로쇠 위탁판매로 농협 간 상생 실천](https://gy-senior.com/wp-content/uploads/2026/01/1고로쇠수액-홍보-기념사진-218x15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