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광양농협, NH농협생명 연도대상 우수상·위드그룹 1위 수상

지무송과장(왼쪽)온라인보험상 개인부문 1위 수상이돈성조합장(오른쪽) 사진+동광양농협
지무송 과장(왼쪽)이 온라인보험상 개인부문 1위를 수상하고 이돈성 조합장과 기념촬영했다. 사진=동광양농협

동광양농협(조합장 이돈성)이 4월 8일과 9일 양일간 서울 스위스 그랜드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4년 NH농협생명 농축협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상과 위드그룹 1위를 동시에 수상하며 뛰어난 보험사업 추진 역량을 인정받았다.

10일 동광양농협에 따르면, 올해로 37회째를 맞이하는 NH농협생명 연도대상은 지난 한 해 동안 NH농협생명 보험사업 추진에 있어 가장 우수한 업적을 달성한 농·축협 사무소와 임직원을 시상하는 자리다.

동광양농협은 전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고객 중심의 보험 서비스 제공과 책임 있는 상담 문화 정착에 앞장선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특히 지무송 과장은 온라인보험상 개인 부문 1위를 수상하며 개인 부문에서도 주목받는 성과를 이뤄냈다.

앞서 동광양농협은 지난해 7월 NH농협생명 Pre-연도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이번 본 시상식 수상으로 그 연속성과 탁월한 성과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돈성 조합장은 “이번 수상은 조합원의 신뢰와 임직원들의 헌신이 함께 만들어낸 값진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조합원과 지역민과 함께하는 농협으로서, 지속 가능한 경영과 더불어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김민철 기자
김민철 기자
POSCO 정년 퇴직한 후, 광양만권일자리사업단에서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취업 컨설팅(자기소개서 첨삭, 면접 컨설팅, 모의 면접 등)을 통한 청년 취업 일자리사업의 일환으로 "POSCO GROUP 취업 아카데미" 교수로 7년간 근무, 현재는 광양시 마술 협회의 회원으로 찾아가는 마술 공연으로 소외 계층(노인요양원, 장애인 복지 시설, 어린이집 등)에서 찾아가는 봉사 활동을 하고 있음,.

관련기사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