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호체육관(관장 고영미)은 1월 15일 광양읍사무소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실천의 일환으로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에 라면 560개(560,000원 상당)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라면은 용호체육관 관원들이 각자의 마음을 담아 모은 것으로,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지정 기탁되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고영미 관장은 “회원들과 함께한 이번 나눔은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돕는 의미 있는 시간이다.”며 “지역사회 속에서 나눔의 의미가 널리 퍼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랑나눔복지재단 관계자는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번 후원이 취약계층 가정의 생활 안정과 복지 향상에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용호체육관 관원인 아이들은 작은 정성을 모아 5년째 꾸준히 라면 기부를 이어오며, 나눔의 가치를 몸소 실천하고 있다.

![[기자수첩] 태인동과 금호동, 이제는 ‘걸어서’ 이어진다](https://gy-senior.com/wp-content/uploads/2026/02/태인보도교전경-218x150.jpg)




![[기자수첩] 동광양농협, 백운산 고로쇠 위탁판매로 농협 간 상생 실천](https://gy-senior.com/wp-content/uploads/2026/01/1고로쇠수액-홍보-기념사진-218x15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