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양시청년연합회(회장 김지섭)는 1월 14일 복지재단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실천의 일환으로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에 백미 1150kg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백미는 광양시청년연합회 회장 이·취임 기념으로 들어온 것으로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배분되어 이용자 및 대상자들의 식사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김지섭 회장은 “이번에 전달한 쌀이 복지시설 운영에 작게나마 보탬이 되고, 시설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힘이 되기를 바란다.” 며 “청년들의 열정이 단순한 봉사를 넘어 사회적 약자를 향한 실천적 나눔으로 이어질 때 우리 공동체가 더욱 건강해진다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를 세심히 살피고 지역사회 곳곳에 나눔의 온기가 닿을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사랑나눔복지재단 김재경 이사장은 “관내 복지시설을 위해 소중한 백미를 후원해주신 광양시청년연합회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며 “기탁해주신 쌀은 기부자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시설에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기자수첩] 태인동과 금호동, 이제는 ‘걸어서’ 이어진다](https://gy-senior.com/wp-content/uploads/2026/02/태인보도교전경-218x150.jpg)




![[기자수첩] 동광양농협, 백운산 고로쇠 위탁판매로 농협 간 상생 실천](https://gy-senior.com/wp-content/uploads/2026/01/1고로쇠수액-홍보-기념사진-218x15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