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광양농협, ‘노브러쉬 자동세차장’ 오픈

동광양농협 본점. 사진=김민철기자

동광양농협(조합장 이돈성)은 1월 2일 전남 광양시 성황대로에 위치한 성황지점 농협주유소에서 ‘노브러쉬 자동세차장’ 개장식을 열고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했다.

동광양농협이 새롭게 선보인 ‘노브러쉬 자동세차장’은 하부세차가 가능한 터널식 자동세차장으로, 최첨단 설비를 갖춰 차량 손상을 최소화하며 빠르고 효율적인 세차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친환경 세척제를 사용해 환경 보호에 기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세차장 영업시간은 동절기(11월~2월)에는 오전 9시~오후 5시, 하절기(3월~10월)에는 오전 8시~오후 7시까지이며, 주유금액에 따라 최대 4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동광양농협은 조합원과 지역민들이 차량 관리를 더욱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자동세차장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성황지점은 신용점포, 영농자재판매장, 주유소, 자동세차장을 갖추며 조합원과 지역민의 이용 편익을 한층 높였다.

이돈성 조합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사업과 편의시설 확충에 힘써 동광양농협이 지역사회의 든든한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민철 기자
김민철 기자
POSCO 정년 퇴직한 후, 광양만권일자리사업단에서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취업 컨설팅(자기소개서 첨삭, 면접 컨설팅, 모의 면접 등)을 통한 청년 취업 일자리사업의 일환으로 "POSCO GROUP 취업 아카데미" 교수로 7년간 근무, 현재는 광양시 마술 협회의 회원으로 찾아가는 마술 공연으로 소외 계층(노인요양원, 장애인 복지 시설, 어린이집 등)에서 찾아가는 봉사 활동을 하고 있음,.

관련기사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