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광양라이온스클럽(회장 김영형)은 지난 7일 옥곡면 가야자동차종합검사소에서 연말연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에 김장김치 240포기(27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김장김치는 신광양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직접 담근 것으로, 관내 저소득·소외계층 및 사회복지시설 등에 배분돼 소중한 한 끼 식사에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김영형 회장은 “김장김치는 겨울철 건강한 식사로 중요한 역할을 하며 지역사회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에 진행했다”며 “특히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더욱 의미 있는 봉사활동이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복지 향상과 나눔을 실천하는 신광양라이온스클럽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랑나눔복지재단 관계자는 “회원들과 함께 담근 소중한 김장김치를 관내 어려운 이웃들과 사회복지시설 등에 나누어주신 신광양라이온스클럽 회장님과 회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지역사회와의 연대가 더욱 깊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광양라이온스클럽은 1989년 3월 창립한 이래로 취임식 쌀 화한 기부, 해비타트 집 짓기 봉사, 농촌일손돕기,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등 관내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 및 봉사활동을 실천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