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세 번째부터 허영채 민간위원장, 김종완 회장, 김미란 광양읍장, '(사)한국떡류식품가공협회 광양시지부' 이둘순 회장, 광양본가기정떡 박정욱 대표. 사진=윤광수

‘(사)한국떡류식품가공협회 광양시지부’는 9월 16일 광양읍사무소에서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에 참기름 25개(125만원 상당), 한과 70박스(70만원 상당), 기정떡 10박스(2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지정 기탁돼 추석을 앞두고 지역 내 취약계층과 복지 사각지대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둘순 협회 광양시지부 회장은 “이번 나눔이 단순한 물품 전달을 넘어 명절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응원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며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article

박정욱 광양본가기정떡집 대표는 “정성이 담긴 떡 한 개가 이웃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나눔 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사랑나눔복지재단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협회와 기정떡집의 뜻깊은 나눔에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물품은 홀로 계신 어르신들과 취약계층에게 큰 명절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