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양뿌리회(회장 박순관)은 1월 14일 광양읍사무소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실천의 일환으로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에 쌀 670kg(200만 원 상당)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쌀은 광양뿌리회 이·취임식에서 화환 대신 기부받은 것으로,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지정 기탁되어 저소득 취약계층 가구의 생활 안정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박순관 회장은 “회원들의 뜻을 모아 이·취임식의 의미를 나눔으로 실천하고자 쌀을 기탁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부가 지역 내 취약계층 가구에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랑나눔복지재단 관계자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번 후원이 취약계층 가구의 생활 안정과 지역사회 복지 향상에 긍정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기자수첩] 태인동과 금호동, 이제는 ‘걸어서’ 이어진다](https://gy-senior.com/wp-content/uploads/2026/02/태인보도교전경-218x150.jpg)





![[기자수첩] 동광양농협, 백운산 고로쇠 위탁판매로 농협 간 상생 실천](https://gy-senior.com/wp-content/uploads/2026/01/1고로쇠수액-홍보-기념사진-218x15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