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아파트 입주자 대표회의(회장 김명숙)는 지난 1월 9일 광양읍사무소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실천의 일환으로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에 성금 80만9000원을 전달했다. 사진=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

서희스타힐스 아파트 입주자 대표회의(회장 김명숙)는 지난 1월 9일 광양읍사무소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실천의 일환으로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에 성금 80만9000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성금은 서희스타힐스 아파트 입주민들이 자발적으로 뜻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광양읍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사업 추진과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김명숙 입주자 대표회의 회장은 “입주민들의 작은 정성이 지역사회에 따뜻한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사랑나눔복지재단 관계자는 “이웃을 향한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성금은 광양읍 취약계층의 복지 증진을 위해 의미있게 쓰일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서희스타힐스 아파트는 부녀회와 경로회를 중심으로 입주민 전체가 참여하는 매월 정기 환경정화활동을 추진하며 깨끗하고 살기 좋은 주거환경 조성과 함께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공동체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