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피스알파 광양점(대표 최명규)은 1월 9일 복지재단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실천의 일환으로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에 성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성금은 광양시니어클럽에 지정 기탁되어 지역 어르신들의 일자리 지원과 복지 증진을 위한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최명규 대표는 “지역 어르신들께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나눔에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사랑나눔복지재단 장민석 사무처장은 “지역 어르신들을 향한 관심과 배려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이번 성금이 지역 어르신들의 자립과 삶의 질 향상에 긍정적인 힘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오피스알파 광양점 최명규 대표는 2020년부터 현재까지 성금 또는 물품 기탁을 통해 지역사회를 위한 후원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기자수첩] 태인동과 금호동, 이제는 ‘걸어서’ 이어진다](https://gy-senior.com/wp-content/uploads/2026/02/태인보도교전경-218x150.jpg)





![[기자수첩] 동광양농협, 백운산 고로쇠 위탁판매로 농협 간 상생 실천](https://gy-senior.com/wp-content/uploads/2026/01/1고로쇠수액-홍보-기념사진-218x15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