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광양여행이 들려’ 인증 이벤트가 여름휴가철을 맞아 광양시와 (사)광양시관광협의회 주관으로 8월 17일까지 진행된다. 사진=광양시
광양 명소 방문하고 간단한 인증만 해도 참여 가능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사진=광양시

광양시는 여름휴가철을 맞아 (사)광양시관광협의회와 함께 시민과 관광객을 위한 인증 이벤트 ‘너의 광양여행이 들려’를 오는 8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광양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한 후 인증 사진과 간단한 후기, 5천 원 이상 지역 내 소비 영수증을 제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광양 특산품인 수제 김부각 세트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배알도 섬 정원, 구봉산 숲속야영장 등 지정된 관광 명소를 방문해 장소가 잘 보이고 얼굴이 식별 가능한 인증 사진을 찍은 뒤, 짧은 여행 이야기와 5천 원 이상 사용한 영수증을 함께 제출하면 된다. 영수증에는 상호명, 날짜, 금액이 명확히 표시돼야 한다.

신청은 네이버폼을 통해 가능하며,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시니어도 쉽게 참여할 수 있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수제 김부각 세트는 1만5000원 상당으로, 김 양식 발상지인 광양의 전통을 담은 김부각과 광양산 매실청으로 구성돼 영양과 맛을 모두 갖췄다.

SNS에 ‘#광양시관광협의회’ 해시태그를 달아 여행 사진이나 후기를 올리고 해당 링크를 함께 제출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현주 광양시 관광과장은 “폭염과 폭우가 이어지는 여름, 광양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작지만 특별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백운산 4대 계곡, 광양와인동굴, 광양부영국제빙상장 등 시원한 명소들이 많으니 어르신들도 많이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당첨자는 8월 21일 광양시관광협의회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되며, 경품은 발표 후 일주일 이내에 개별 배송된다.

문의 : 광양시 관광과(061-797-2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