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에이씨시스템,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에 성금 500만원 전달

티에이씨시스템(대표 김규선)은 지난 11월 14일 광양중학교에서 지역 사회를 위한 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에 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성금은 TAC시스템에서 출시한 카비어 하이브리드 버전 5 차량용 고체 왁스를 판매하여 얻은 수익금을 통해 마련됐다. 이번 차량용 고체 왁스는 유튜버 뚱테일링과 콜라보레이션 한 제품으로 100개 한정 판매를 통해 판매했다.

또한, 전달된 성금은 광양중학교 학부모회 어울림에 지정기탁돼 광양중의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반찬나눔 봉사에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김규선 대표는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한 제품 출시를 넘어 우리 TAC시스템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들과의 신뢰를 더욱 강화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유튜버 뚱테일링님과 협업을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항을 펼칠 수 있어서 정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사랑나눔복지재단 관계자는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소중한 수익금을 전달해 주신 TAC시스템 김규선 대표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번 협업을 통한 기부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달하는 데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TAC시스템은 차량용 왁스 및 휠·타이어 관리 제품 등 차량 관리 용품을 판매하는 업체이며 유튜버 뚱테일링은 이런 차량 관리 제품을 소개하고 사용 방법 등을 알려주는 유튜버다.

김보빈 기자
김보빈 기자
광양시니어클럽(노인일자리지원기관) 시니어홍보기자단 담당자

관련기사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