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명개발(주) 대표이사 김형구, 광영동 주민 위해 90만원 상당 생필품꾸러미 전달

서명개발(주)(대표이사 김형구)가 지난 11일 광영동사무소에서 이웃사랑실천의 일환으로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에 90만원 상당 생필품 꾸러미 18세트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생필품 꾸러미는 광영동에 거주 중인 저소득 소외계층 18세대에 전달돼 보탬이 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김형구 대표이사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우리 주변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다양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신 분들에게 정말 감사드린다”며 “우리 모두 풍족하고 행복한 한가위를 보내면서 이웃사랑을 위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사랑나눔복지재단 관계자는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소중한 생필품을 전달해 주신 서명개발(주) 김형구 대표이사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며 “전달해 주신 생필품이 이번 추석을 더욱 풍족하게 보내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서명개발(주) 대표이사 김형구는 성금 및 생필품 꾸러미 등 관내 읍면동에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현재 광영동까지 10개 읍면동에 기부를 하여 나눔 문화 확산과 지역 사회복지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김보빈 기자
김보빈 기자
광양시니어클럽(노인일자리지원기관) 시니어홍보기자단 담당자

관련기사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