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름지기 여름에는 광양여행 가야제”…광양시, 여행 인증 이벤트

‘모름지기 여름에는 광영여행 가야제’ 광양관광협의회에서 발행한 광양여행 이벤트 홍보지

광양시는 지난 5일 광양시관광협의회와 함께 여름철 광양 여행을 활성화하기 위해 ‘모름지기 여름에는 광양여행 가야제’ 인증 이벤트를 시작하면서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요청했다.

광양여행 인증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1. 지정 장소에서 인증샷 찍기: 행사 기간 동안 지정된 장소 중 한 곳에서 얼굴과 장소가 식별 가능한 사진을 찍는다.
  2. 광양에서 소비하기: 광양 여행 기간 중 광양 소재 식당(5000원 이상), 카페(5000원 이상), 또는 숙박 시설 중 한 곳에서 비용을 지출하고, 영수증을 촬영한다. 영수증에는 ‘상호명, 날짜, 금액’이 명확히 표시되어야 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의 지출 내역만 인정된다.
  3. QR코드로 인증: 마지막으로, 제공된 QR코드를 통해 인증을 완료한다.

이벤트 기간은 7월 26일부터 8월 25일까지다. 당첨자 발표는 8월 28일에 이뤄지며, 경품으로는 ‘배달의 민족’ 2만 원 쿠폰이 7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광양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광양을 방문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문의 : 광양시 관광과(061-797-3715)

 

 

문성식 기자
문성식 기자
섬진강과 백운산 매화꽃 피는 광양에서 30년째 살고 있다. 인간존엄과 창작에 관심이 있어 사회복지와 문예창작을 전공했다. 현재는 광양시니어신문 기자로 활동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