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읍 감동지기대, 복지재단에 컵라면 100상자 전달

광양읍 감동지기대(대장 정광철)는 지난 2024년 7월 4일(목) 광양읍사무소에서 이웃사랑실천의 일환으로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에 컵라면 100상자(24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컵라면은 광양읍 감동지기대 정광철 대장과 김종주 대원이 함께 준비한 것으로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지정 기탁되어 읍에 거주하는 취약계층의 식사 및 간식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정광철 대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다는 것에 큰 기쁨을 느낀다.”며 “이번에 전달한 라면이 어려운 이웃의 삶에 작은 희망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종주 대원은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하는 마음에 이번 기탁을 결심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살피며 모두가 행복한 광양읍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사랑나눔복지재단 관계자는 “관내 저소득·취약계층을 위해 훈훈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정광철 대장님과 김종주 대원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런 다양한 나눔이 지역사회발전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광양읍 감동지기대는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복지 사각지대를 발굴하고 현장싵태조사를 통해 생활밀착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복지 인적 안전망으로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김보빈 기자
김보빈 기자
광양시니어클럽(노인일자리지원기관) 시니어홍보기자단 담당자

관련기사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

인기기사